맛집 리뷰

[서면 맛집] 목살, 삼겹살, 양대창 다 맛있는 찐맛집 서면 후발대 솔직 후기

딩두 2021. 9. 8. 23: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서면 1번가 롯데백화점 후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학생때 좋은데이 판촉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요.

제가 맡았던 상권이 바로 서면 1번가 롯데후문이였습니다.

그렇다보니 서면 1번가 맛집들을 꽤 많이 알고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제가 가보고 싶었으나 웨이팅떼문에 못갔었던 후발대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후발대는 돼지고기(목살, 삼겹살) & 양대창 (대창, 특양) 전문점입니다. 

 

지나갈때마다 웨이팅있어서 얼마나 맛있는지 너무 궁금했었거든요.

웨이팅때문에 못갔었는데 이번엔 예약하고 방문해서 기다림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후발대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20번길 32-5

map.kakao.com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20번길 32-5

18:00-01:00

051-802-5847

 

 

후발대 가실분들 꼭 !! 예약하고 가세요,

예약 안하고 가시면 평일에도 웨이팅하셔야 됩니다.

 

오랜만에 서면 1번가를 방문했는데 상권이 많이 죽었더라구요 ㅠㅠ

임대붙어있는 곳도 많고 영업안하는 가게들이 많아 골목이 어둡더라구요.

 

하지만 찐맛집은 살아남는법...!

제가 화요일 오후 6시50쯤 후발대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후발대 인기는 식을 줄 모르네요..

 

일행이 7시에 와 직원분께 예약했다고 말씀드리니 바로 자리로 안내해주셨습니다.

 

후발대 메뉴입니다.

 

한동 황토 생목살 9,900원

한돈 황툐 생삽겹사 9,900원

한우 대창구이 11,900원

뉴질랜드 특양구이 15,900원 

양 라면 5,900원

양 볶음밥 5,900원

 

돼지고기 & 양대창 전문점 답게 메뉴가 심플하죠?

메뉴판만 봐도 맛집의 향기가 솔솔나네요...ㅎㅎ

 

소주 4,000원, 맥주 4,500원....?

서면에 맥주값이 점점 4,000원에서 4,500원 하는 곳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물가가 오르는게 체감되네요.. 오르지 않는 건 제 월급뿐인 것 같네요 ㅠㅠ

 

명이나물이 먹기 좋게 잘라서 나오는데 후불대는 명이나물 공짜로 리필가능해요 !

 

이 얇게 썬 감자 요게 진짜 맛있어요.

후발대만의 시그니처? 포인트? 별미? 예요.

이 허니감자에 고기, 대창 싸먹으면 짱맛입니다 !

 

 

후발대가 목살맛집이라고 해서 목살 2인분과 양대창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후발대는 직원분이 다~~~ 구워주십니다.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더 만족스럽게 식사했던 것 같아요 !

 

 

노릇노릇 구워져가고있는 목살과 양대창

 

직원분이 어떻게 먹으면 맛있는지 싸먹는 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

 

첫번째 잘 구워진 감자에 명이나물과 김치찌개 김치를 얹어줍니다.

두번째 고기를 양념장에 찍어서 얹어주고 와사비를 얹어줍니다.

마지막 기호에 맞게 당귀를 넣어서 먹어주면 됩니다. 

(직원분께서 당귀는 호불호가 나뉜다고 취향에 맞는 분만 넣어서 먹으면 된다고 했는데 당귀 맛있어요....)

 

진짜 형용할 수 없이 맛있어요 ㅎㅎㅎㅎㅎ

원래 목살이 퍽퍽해서 먹다보면 물리잖아요.

후발대 목살은 퍽퍽함이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무한 흡입가능~~!

 

잘 구워진 양대창입니다.

누린내도 안나고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양대창은 먹다보면 느끼할만한데 계속 먹어도 느끼하지가 않더라구요.

 

대창도 감자에 싸먹으면 꿀맛 !

검자쌈 치트키예요 ㅋㅋㅋㅋㅋㅋ 뭘 싸먹어도 맛있어요

 

양라면 (5,900원)

서비스로 양라면을 받았어요 ㅎㅎ

고기, 대창 먹고 얼큰한 라면 국룰아니겠습니까?!

무슨 라면으로 끓였는지 짐작도 안가는 맛,, 일반라면이랑 확실히 맛이 달라요.

라면이 요리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발대 라면 맛집입니다 ! 안주로 최고~!

 

양볶음밥 (5,900원)

양라면 먹고 쪼금 부족해서 라면 하나 더 시킬까 하다가 양볶음밥도 먹고싶어서 마지막은 밥으로 마무리~!

한국인의 후식은 볶음밥아니겠어요?

볶음밥에 씹히는게 많아서 좋더라구요. 

간도 딱 좋고 남은 고기랑 대창이랑 같이 먹으니 배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목살 추가로 먹고 마지막에 삼겹살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삼겹살도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목살이 쪼금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

 

 

 

테이블이 8-10개 정도 있습니다.

테이블 사이 간격이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벽에 야구선수들 사인, 야구공, 배트, 야구유니폼들이 걸려있는데 

알고보니 롯데자이언츠 선수들이 방문하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운좋으면 야구선수 옆테이블에서 같이 먹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테이블마다 가방이나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박스같은걸 주시더라구요.

겨울에는 겉옷, 코트, 패딩을 따로 보관해주신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고기집이다보니 옷에 냄새가 배니 그런 부분을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이상 맛, 서비스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었던 서면 1번가 찐맛집 후발대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