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해운대 카페] 해리단길 크로플맛집, 인테리어 맛집 플랫폼나인

딩두 2021. 9. 7. 08:5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해운대 해리단길 최애카페 플랫폼 나인을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크로플 맛집, 인테리어 맛집에 귀여운 고양이까지 있는 플랫폼 나인 !
해운대 놀러오시는 분들 한번쯤 가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플랫폼나인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38번가길 9

map.kakao.com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38번가길 9 1, 2층
엽업시간 11:30 - 22:00

 

2호선 해운대역 4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해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 2층 다 플랫폼 나인 건물입니다.

 

입구에 메뉴판을 붙여놔서 좋네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1층은 와일드앤로우라고 버거집으로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2층은 카페 플랫폼나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층에서 와이드앤로우, 플랫폼나인 주문이 가능합니다.

 

플랫폼나인 메뉴입니다.
여기 진짜 크로플 맛집 !!
크로플 여기저기서 많이 먹어봤는데 플랫폼나인 크로플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

 

바다라떼 (5,500원)
한라봉오미자 에이드 (5,800원)
크로플 라즈베리잼 (6,000원)

 


전 커피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플랫폼 나인에 올때마다 한라봉오미자에이드를 시키는데
다른 카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가 아니기도 하고 한라봉 과육도 씹히고 맛있어요 !
커피 잘 못 드시는분들께 한라봉오미자 에이드 추천드려요 !

 

바다라떼
블루큐라소 시럽을 넣어서 해운대 바다를 상상하게 만드는 라떼

비주얼만 이쁘고 맛은 기대안했는데 맛있네요...?
섞으니깐 살짝 미숫가루색이 되네요 ㅎㅎ

 

전에는 생크림과 과일잼을 크로플 위에 올려줬었는데 이제 따로 담아주시네요.
역시 부먹보다는 찍먹 ! 안 눅눅해져셔 이게 더 좋네요 ㅎㅎ

오늘은 라즈베리잼으로 시켜보았는데 라즈베리도 넘 맛있지만 블루베리잼이 요기 시그니처 같아요 !
블루베리 크로플 강추합니다 !!!!! 라즈베리 크로플도 추천요 !!!

 

 

 

1층 와일드앤로우 인테리어

 

 

1층에서 주문하고 나와서 외부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2층 카페에는 테라스도 있답니다.



2층 플랫폼나인 인테리어

 


플랫폼 나인 인테리어도 싹 바꼈더라구요.
인테리어 맛집으로 변신했네요.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찍을 곳도 많더라구요.
다들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플랫폼 나인의 마스코트 뚱냥이를 소개합니다.
뚱냥이는 개냥이라서 사람 손을 피하지도 않고 옆에와서 몸이 부비기도 하고 옆에 앉아서 자기도 한답니다.
얘가 보고싶어서 플랫폼나인 주기적으로 방문합니다 ㅎㅎㅎㅎㅎ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들 뚱냥이보러 플랫폼 나인 방문하시는 것 좋을 것 같아요.
한 번도 안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온사람은 없다는 플랫폼 나인 !

이상 해운대 해리단기 커피맛집, 음료맛집, 크로플맛집, 인테리어맛집, 고양이맛집? 플랫폼나인 리뷰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