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가성비 좋은 뉴욕버거] 메뉴 가격 추천메뉴 솔직 리뷰

딩두 2021. 8. 31. 23: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요즘 노브랜드 버거, 뉴욕버거가성비 좋은 버거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저희집 주변 이마트 문현점에 뉴욕버거가 있어 햄버거가 먹고 싶을 때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요.

혼밥하기 좋은 뉴욕버거 메뉴, 가격, 추천 메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이마트 문현점 뉴욕버거는 키오스크로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현금결제 / 쿠폰을 이용하실 분들은 카운터에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뉴욕버거 메뉴 

 

행사상품으로 매콤치킹버거(세트), 뉴요커팩, 뉴욕프렌즈콤보, 뉴욕트리플이 있네요

매콤치킹버거 먹어보았는데 매콤한 소스에 치킨패티버거인데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킨패티보다 고기패티 좋아해서 한 번 사먹고 그뒤로 사먹은 적은 없는 것 같네요.

치킨 패티 버거가 먹고 싶을 땐 매콤치킹 사먹을 의향 10000% 입니다.

 

뉴욕버거 버거

 

 

뉴욕버거 버거세트

 

버거에 2,500원 추가하면 세트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트는 버거 + 감자튀김 + 음료 구성입니다.

 

 

 

뉴욕버거 사이드

 

사이드메뉴로는 감자튀김뿐만 아니라 어니언링, 고구마튀김, 치즈스틱, 오징어스틱, 텐더, 스콘, 치킨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네요.

 

뉴욕버거 음료

 

세트 이용시 콜라, 사이다, 환타, 마운틴듀로 변경 시 추가 비용은 없으나 다른 음료로 변경하면 추가비용 발생합니다.

 

마은틴듀로 음료를 변경한 적이 있는데 패스트푸드점 같은 경우에는 시럽에 탄산수를 섞는 방식이다보니 제가 아는 마운틴듀랑 맛이랑은 조금 다르더라구요.

그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제 최애버거는 뉴욕버거인데요.

뉴욕버거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브랜드명의 이름을 따 온 버거인만큼 정말 맛있어요.

 

수제버거 느낌이고 고기패티가 정말 맛있어요 !

 

 

뉴욕버거는 빵 + 고기패티 + 토마토 + 양파 + 양상추 + 치즈 + 머스타드소스 조합으로 맛없없 조합이죠?

치즈맛도 많이 나고 수제패티라 완전 맛있어요 !

맥도날드 빅맥 좋아하시는 분들은 뉴욕버거 좋아하실 것 같아요...!

 

고기패티가 빵보다 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한데 재료가 정말 아낌없이 들어가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킹불고기버거 (3,500원)

킹불고기라 그런지 고기패티가 두툼합니다.

뉴욕 킹불고기버거는 맥도날드,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랑 맛이 비슷해요.

불고기버거 좋아하시는 분들껜 킹불고기버거 추천해드립니다 !

 

바베큐버거 (3,300원)

음.. 뉴욕버거 바베큐 버거는 제 스타일이 아니였어요..

고기 누린내같은게 느껴져서 맛있진 않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버거 내용물도 부실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뉴욕버거 메뉴 추천

 

제가 먹어본 뉴욕버거 순위를 매겨보았습니다.

뉴욕버거 > 킹불고기버거 > 매콤치킹버거 > 바베큐 버거 요 순으로 추천드려요 !

 

더블치즈프라이즈 (3,500원)

어느 날 갑자기 치즈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이 메뉴를 보고 이거다 싶어서 후렌츠후라이를 더블치즈프라이즈로 변경했어요.

음.. 세 입까지는 맛있는데 물리더라구요..

남아서 버렸어요..ㅎㅎ

 

저는 기본 감자튀김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뉴욕버거는 매장에서 식사도 가능하고 포장도 가능한데요.

매장에 테이블도 많이 구비되어있어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빠르고 혼밥메뉴로도 추천드려요.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뉴욕버거 추천드립니다 !

 

이상 뉴욕버거 메뉴 가격 메뉴추천 솔직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