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부산 서면 맛집] 서면 혼밥하기 좋은 가성비 밥집 화전국수

딩두 2021. 8. 23. 20: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프로 혼밥러 딩두가 추천하는 서면 혼밥 맛집 화전국수 리뷰입니다.

 

 

화전국수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702번길 17-2 (부전동 168-166)

place.map.kakao.com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702번길 17-2

영업시간 11:00 ~ 21:30

051-804-1110 

 

화전식당은 서면 수많은 밥집 중 혼밥하기 좋은 식당인데요.

저는 비율로 따지자면 10번 중에 8번은 혼밥했던 것 같아요. 

혼밥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눈치 안보고 혼밥할 수 있는 밥집입니다.

 

돈 없던 대학생시절부터 자주 방문하던 곳이라 가격도 저렴합니다 !

 

오랜만에 갔더니 옆골목에서 헤맸는데 다른분들은 헤매지 마시고 지도보고 바로 찾아가세요 ㅎㅎ

 

자라, 다이소, 올리브영있는 도로에서 CU 편의점 옆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

이 입간판이 보이면 입간판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돼요.

중국집 금룡 간판 고 들어가셔도 돼요 ! 같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화전국수 입구입니다.

노상테이블, 가게 내부 테이블 다 합치면 10개 조금 넘더라구요.

 

080-224-1639 안심콜해주세요.

 

화전국수 메뉴판

가격대는 3,500원 - 5,500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5년전쯤에는 온국수 2,000원, 소고기 국밥, 국수가 3,500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물가도 많이 올랐고 세월이 흐르다보니 화전국수 메뉴 가격도 많이 올랐네요 !

 

그래도 요즘 물가 생각하면 밥한끼에 5,000원 저렴한 편이죠 ㅎㅎ

 

소고기국밥 (5,000원)

소고기 국밥으로 주문했습니다.

화전국수는 계산은 선불인데요.

주문하고 이모님이 계산해주시고 1분도 안되서 소고기 국밥이 나왔어요 !!

 

여기 회전율이 좋을 수 밖에 없는게 음식이 진~~~~짜 빨리나옵니다.

특히 국밥류는 시키고 1분도 안되서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사할 시간이 너무 짧은데 뭐먹어야되지 고민하시는 분들 화전국수 가세요 ㅎㅎ

 

반찬은 깍두기 하나인데 각자 먹을만큼 그릇에 퍼서 먹으면 됩니다.

 

깍두기 맛집 !

깍두기가 너무 잘익었네요 ㅎㅎ

 

 

소고기 국밥이랑 깍두기 조합 GOOD

 

소고기도 은근 많이 들어가있어요 !

 

한그릇 뚝딱해버렸읍니다,,,

 

화전 국수 내부는 이렇습니다.

 

4인테이블, 2인테이블이 있고 제가 밥시간 아닌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손님분들이 꽤 계셨어요.

 

저말고도 혼밥하시는 분 한 분 더 계시더라구요 ㅎㅎ

 

화전국수가 몇 년전에 확장이전?을 해서 가게도 훨씬 넓어지고 식당내부도 쾌적해져서 너무 좋아요 !

(예전에는 가게도 좁고 수용할 수 있는 인원도 작아서 웨이팅도 길었고 모르는분과 합석은 기본이였거든요..ㅎㅎ)

 

서면 가성비 좋은 밥집으로 화전국수 추천합니다.

 

이상 부산 서면 저렴하고 혼밥하기 좋은 식당 화전국수 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