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부산 서면 술집] 숯불향 가득한 안주맛집 온달집 솔직후기

딩두 2021. 8. 20. 15: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서면 안주맛집인 온달집 리뷰입니다.

숯불향 좋아하는데 온달집 메뉴들이 다 숯불향 잔뜩 입혀져 나오더라구요. 

JMT ! 서면 술집 안주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온달집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가길 55

map.kakao.com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80번가길 55

영업시간 : 17:00 - 05:00

0507-1364-7178

 

서면 자라 안 술집골목 아시죠? 메인 골목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서면 온달집 메뉴판

숯불향 가득한 메인메뉴는 1인분 11,000원으로 가격이 다 동일합니다.

 

닭다리살, 닭똥집, 꼼장어, 무뼈닭발 하나같이 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라 메뉴 고르는데 애먹었어요.

 

다음엔 여러명이서 와서 다 시켜먹어야겠어요 ㅎㅎ

 

구이류는 기본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고 추가시에는 1인분씩 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서면 온달집 메뉴판

곁들임메뉴홍합탕, 치즈떡볶이, 간장마요밥, 심야우동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기본찬으로 깻잎, 마늘, 쌈장, 무, 마요네즈+날치알이 나옵니다.

기본찬은 리필가능합니다.

 

닭다리살 (1인 11,000원) 2인분

닭다리살 구이 2인 주문했습니다. 

 

비주얼부터 합격이죠?

 

서면 술집 추천 온달집

 

닭다리살 구이 근접샷 *_*

 

와 여기 진짜 숯불향 장난아니예요.

한 입 먹자마자 친구랑 감탄했어요 ㅎㅎ

둘다 숯불향 참 좋아하는데 온달집 취향저격,,

 

고기만 먹어도 맛있고 마요 + 알치알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

진짜 술안주로 최고입니다~~~!

 

깻잎 + 고기 + 마늘 + 마요 + 날치알

맛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진짜 너무 맛있어요~~~!

나중에 입냄새는 나겠지만.. 안먹을수도 없었어요...ㅎㅎ

 

 

간장마요밥 (5,000원)

저녁을 안먹고 간거라 간장마요밥도 주문했어요.

이 밥마저 맛있네요?

 

제가 최근에 먹은 주먹밥 중에 단연 최고였슴돠 !

간도 잘 되어있고 닭다리살 구이랑 조합이 너무 좋아요.

 

다만 아쉬운건 양이 적다는 거...?

5,000원치고는 양이 조금 작은 것 같아요.

맛있어서 적게 느껴진걸수도 ..ㅎㅎ

 

동글동글 한 입 크기로 만들어봤어요.

고기먹고 주먹밥먹어도 맛있고 쌈싸먹을때 밥 같이 넣어서 싸먹어도 맛있더라구요.

 

1차로 와도 괜찮은 것 같아요. 술밥 가능~~!

 

서면 온달집 술밥집으로도 추천합니다.

 

심야우동 (5,000원)

심야우동도 근접샷 *_*

 

구이 1인분 추가할까 하다가 국물이 먹고싶어서 심야우동 주문했어요 !

 

매운맛 중독자라 칼칼한 우동을 기대했었는데 온달집 심야우동은 칼칼보다는 달달하더라구요~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아쉽다고 했지 맛없다고는 안했습니다만?

 

재방문한다면 닭다리살 구이, 간장마요밥은 다시 시켜먹을 것 같아요 !

 

서면 온달집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포차느낌이 낭낭하죠?

 

저희가 이른시간에 가서 처음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나올때 쯤엔 가득 찼더라구요.

 

인스타 스토리 올리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요런 명함?을 주시더라구요.

 

인스타 스토리에 음식 사진을 찍어 사장님 5분 중 2명 이상 태그하면 심야우동 / 간장마요밥 중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주신다고 합니다 !!

대박이죠? 5,000원 할인이예요 ㅎㅎ

 

피드도 아니고 스토리에만 올리면 되니깐 안 할 이유가 없죠? 

어차피 올릴 거 태그만 하면 되서 바로 스토리 올렸어요...!

 

나름 인싸(?)처럼 올려보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요즘은 인스타 스토리 필터가 참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친구들이 신기한 필터 올릴 때마다 하나씩 저장했더니 필터가 20개가 넘어가네요...ㅋㅋㅋㅋㅋ

 

(내돈내산) 인스타 스토리 보여드리고 5,000원 할인 받았습니다 !

만족스러운 식사? 안주였습니다.

 

음식 맛은 너무 좋은데 가게 내부가 음악소리로 너무 시끄러워서 대화하기가 조금 힘들더라구요.

서면 2번가 술집 골목들 음악 소리로 엄청 시끄러운 거 서면 자주 가시는 분들은 아실거예요.

 

그래서 술 안취한 1차보다는 술취해서 2-3차로 오면 제 목소리가 커져서 대화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을 했답니다.

다음에는 술취해서 가는걸로~

 

(여기 사장님 중 한 분 제 초딩동창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태그하는데 함께 아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이상 서면 술집 안주맛집 온달집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