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배달음식 닭발싸롱] 양정 국물닭발 맛집 (ft. 느린마을 막걸리, 중국당면)

딩두 2021. 8. 15. 10: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여자배구 예선 한일전보면서 친구들과 닭발싸롱 국물닭발 시켜먹은 리뷰입니다.

 

국물닭발은 한신포차에서만 먹어보았는데 닭발싸롱 후기도 좋고 별점 4.9점이라 한 번 시켜봤아요.

 

찾아보니 소유의 최애닭발로 유명하더라구요~

배달비가 3,000원으로 조금 비싸네요 ㅎㅎ

 

수제국물닭밝세트 (27,000원)

세트1. 수제국물닭발세트 (뼈) 

수제국물밝발 中 + 똥집튀김 또는 영게통마리 튀김 중 택1 로 저희는 똥집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으로 콩나물국, 무, 샐러드가 옵니다.

 

저는 무뼈닭발보다는 뼈닭발을 선호해서 뼈닭발로 주문했어요.

닭발은 술안주로 뜯어먹는 맛 아니겠어요?!

국물 닭발은 누린내가 나기 쉬운데 닭밝싸롱 국물닭발은 누린내가 없어서 좋았어요!

 

매운맛 2단계로 주문했는데 적당히 맵고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3단계로 도전~~!

닭발싸롱 국물닭발 맛집 인정합니다 !!

 

세트는 닭발이 중짜라 그런지 양이 조금 아쉬웠어서 다음엔 대짜로 시켜서 넉넉하게 먹을려구요!

 

똥집튀김

수제국물닭발세트에서 똥집튀김 or 영게통마리튀짐 택1이였는데 저희는 똥집튀김을 주문했어요.

 

똥집튀김은 튀김 옷이 두껍고 딱딱해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다음에는 수제국물닭발세트보다는 국물닭발 大로 시켜먹을 것 같아요 ㅎㅎ

 

계란찜 (3,000원)

닭발엔 계란찜 아니겠습니까~~~?

계란찜도 추가했어요.

맛은 다들 아시는 계란찜 맛있어요.

 

야체나 추가재료없이 딱 계란만 들어간 기본 계란찜입니다.

 

리뷰이벤트 주먹밥

리뷰이벤트주먹밥을 받았어요.

닭발에 주먹밥 빠지면 섭하죠? 역시 매운음식엔 주먹밥이 국룰~~

 

 

 

닭발 짠~~~!

술잔 부메랑은 많이 보셨겠지만 닭발 짠은 처음보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닭발을 위하여 Cheers ~

 

 

술잔 부메랑도 빠질 수 없죠 ㅎㅎ

이 날은 막걸리에 닭발을 먹었답니다. 

색다른 조합이죠? 

 

제가 참 좋아하는 느린마을 막걸리와 함께 먹었어요 !

느린마을 막걸리 맛있는거 모르는사람 없게 해주세요 ㅠㅠ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 번도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다는 느린마을 막걸리 

 

요조합 생각보다 맛있네요 ?

다들 한번 닭발에 막걸리 드셔보세요.

 

매운맛을 부드러운 막걸리가 잡아줘요.

요조합 추천합니다~~!

 

 

저희집에 중국당면이 있어 삶아서 국물닭발 소스에 비벼먹었어요 !

(요 건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

 

요렇게 먹어도 참 맛있네요.

역시 소스가 맛있으니 어떻게 먹어도 JMT입니다.

 

오뚜기 중국당면 이마트에서 3,480원에 구매하였는데 마라탕, 닭발 등 어디 넣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집에 늘 구비되어있습니다 ㅎㅎ

 

따로 불리지 않아도 끓는 물에 10분만 삶아주면 돼서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여자배구 한일전 너무 재밌었죠?ㅎㅎ 이겨서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

좋은 날에 맛있는 국물닭발까지 먹으니 정말 금상첨화였습니다 *_*

다들 닭발싸롱 국물닭발하세요~~!

 

 

닭발싸롱

부산 부산진구 거제대로48번길 20

map.kakao.com

 

닭발싸롱 양정점 

부산시 부산진구 거재대로 48번길 20 102호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이상 닭밝싸롱 국물닭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