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배달음식 오매족] 진짜 맛있는 매운 족발 추천 부산 서면 오매족

딩두 2021. 8. 15. 04:4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오늘은 제 최애 족발집인 오매족 매운족발 리뷰입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서 오매족 서면본점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오매족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길 45-5

map.kakao.com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220-7 1층

영업시간 17:00 - 02:00

051-808-0492

 

매장에서도 먹은 적이 있는데 테이블도 15개 정도 있었던 것 같고 넓고 깔끔했어요...!

 

매장에서 먹으면 오뎅탕이 냄비에 나오는데 진짜 술안주로 최곱니다 ㅎㅎ

 

매운족발 가격

순한맛 (신라면보다 조금 매움)

기본맛 (불닭 볶음면)

매운맛 (엽떡보다 매움)

 

정보사항에 기재되어있네요. 

 

저도 매운 음식을 좋아하고 잘 먹는 편인데 오매족 매운맛은 너무 맵더라구요.

기본맛이 딱 맛있게 기분좋은 매운맛인 것 같아요.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무조건 순한맛으로 주문하세요. 순한맛도 매콤합니다 !

 

앞다리 / 왕족바베큐 (매운족발) 소 기본맛

족발이 도착했어요! 배달시간 50분 예상됐었는데 40분만에 도착했어요 ㅎㅎ

 

근접샷-! 앞다리(살코기)와 왕족바배큐(뼈)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제가 족발을 제 돈 주고 잘 사먹지 않거든요. 유일하게 돈주고 사먹는게 오매족이예요.

매운맛도 그냥 매운게 아니라 맛있게 매운맛이고 중독되는 매운맛이예요. 손이가요 손이가...

 

앞다리를 사용하여 살코기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껍질과 살코기 비율도 너무 좋구연?

 

여튼 매운 족발은 오매족이 짱입니다. 다들 한번씩 먹어보세요 !!

 

리뷰 이벤트날치알 주먹밥을 받았습니다.

비닐장갑은 따로 안오더라구요.

집에 비닐장갑이 있어서 조물조물 한 입 크기로 만들었습니다.

 

주먹밥 크기가 아주 제각각이죠...?ㅎㅎㅎㅎㅎㅎ

족발먹고 매울때 주먹밥을 먹어주면 매운맛이 중화가 돼요 ㅎㅎ

 

주먹밥은 식으니깐 약간 비린맛?이 나더라구요. 굳이 돈주고는 안 시킬 것 같아요.

리뷰이벤트로는 너무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샐러드, 마늘, 쌈장, 쌈무, 양파장아찌와 상추가 기본반찬으로 제공됩니다.

 

 

남은 족발은 다음날 볶음밥으로 먹어줍니다.

사실 살코기는 다 먹었고 양념과 다리뼈만 남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과 밥만 넣고 볶은 볶음밥입니다.

다른 재료도 좀 넣고 볶을려고 하였으나 너무 배고프고 귀찮은 관걔로 Basic 하게 먹었어요..ㅋㅋ

 

양념이 맛있어서 밥만 넣고 볶은 것도 맛있네요...?

 

볶음밥을 남은 뼈와 함께 먹어줍니다. 

살코기보다 뼈가 5배정도 매운 것 같아요. 

 

뼈에 붙은 고기와 콜라겐을 쪽쪽 빨아먹어줍니다. 매울땐 볶음밥으로 매운맛 중화시키기~

 

오매족 배달, 방문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오매족 매운족발 드셔보세요.

단골되실겁니다.

 

이상 오매족 매운족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