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부산 송도 카페] 전망좋은 뷰맛집 부산 송도 TCC

딩두 2021. 8. 18. 2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송도해수욕장에 다녀왔는데 최근에 많이 발전했더라구요~ 

전망 좋은 카페를 찾아보다가 통유리로 송도 바다가 잘 보일 것 같은 TCC로 결정 !!

전망이 좋은 뷰맛집 부산 송도 TCC 리뷰입니다.

 

송도 해수욕장에서 송도 케이블카 타러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요.

 

 

TCC

부산 서구 송도해변로 143

map.kakao.com

부산 서구 송도해별로 143 1-3층

영업시간 : 10:00-24-:00

 

TCC 뒤에 새로 짓고 있는  LCT가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C.C

Tea Coffee Cafe...?

제 뇌피셜인데 맞나요...? 아시는 분 댓글로 알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온측정, 손소독, 안심콜을 해줍니다.

 

TCC 음료 메뉴입니다. 

 

TCC가 베이커리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저희는 일본 라멘 먹고 바로가서 빵은 못먹었어요 ㅠ.ㅠ

 

 

[부산 송도 맛집] 일본라멘이 맛있는 천하포면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부산 송도 해수욕장에 다녀왔는데 몇 년 사이에 송도가 참 많이 발전했더라구요, 스카이워크, 케이블카 생긴 뒤로 호텔도 많이 생기고 주변에 아파트들도 많이 올라가

ddsreview.tistory.com

 

초코쿠키 치즈케이크 (6,000원)  에멘탈 치즈케이크(6,000원)

 

우유크림롤 (5,000원)  소콜라케이크 (5,500원)  데카이 당근케이크 (6,500원)

다음에는 빵도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베이커리 주문 시 직원분께 말씀해주시면 냉장보관된 케익을 꺼내서 주십니다 !

저 조명 너무 이쁘지않나요...? TCC 사장님 정보 좀 주세요...

 

TCC는 3층 건물인데 3층 다 카페예요.

 

 

TCC 2층입니다.

 

부산 송도 카페 추천
부산 송도 전망좋은 카페

 

2층에서 3층 올라가는 길인데 여기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TCC 인테리어 칭찬해.

여기 앉으면 바다를 정면으로 볼 수 있어요 !

 

 

TCC 3층입니다.

 

층마다 인테리어가 조금씩 다르죠?

일요일 오후-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진 않더라구요.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저는 딸기 스무디,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딸기스무디 (7,0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딸기스무디는 딸기, 요거트 깔기시럽을 넣어서 갈아만들고 위에 그레놀라를 올려주더라구요~

찐하고 달고 맛있어요 ㅎㅎ 그레놀라도 생각보다 잘 어울리네요?

 

TCC 닞
TCC 밤

TCC 낮과 밤 다른 느낌으로 둘 다 너무 이쁘죠~

송도 뷰 맛집 인정합니다~

바다멍, 물멍하고 있어도 좋더라구요 ㅎㅎ 시간순삭~

 

저녁되니 TCC 외관도 더 예뻐지더라구요~ 

증말 인테리어 맛집입니다 !

 

음료 조금 가격대가 있지만 맛있었어요.

오션뷰가 너무 예쁘고 인테리어까지 취향저격이여서 만족했던 송도뷰맛집 TCC !

 

부산 송도 전망좋은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상 부산 송도 뷰맛집 TCC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