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부산 광안리 술집] 치킨과 맥주가 맛있는 생활맥주 (feat. 팝콘맛집)

딩두 2021. 8. 22. 2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치맥하기 좋은 생활맥주 광안리점 리뷰입니다.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65
엽업시간 16:00 ~ 02:00
051-785-6888

생활맥주 광안리점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165 (광안동 201-10)

place.map.kakao.com


광안지엘 에스테이트 오피스텔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안 테이블 20개 정도 있고 가게 밖 노상테이블도 있습니다.
가게 맞은편이 바로 바다라 날씨 선선해지면 광안리뷰 보면서 노상해도 좋을 것 같아요 !

저희는 아직 날씨가 더워 매장 안 테이블에서 먹었습니다 !

080-260-3032 안심콜 전화했어요~

생활맥주 메뉴판
생활맥주 메뉴판 - 메인메뉴

앵그리버드 레드 / 블랙 / 하드코어는 반반 가능하다고 해서 앵그리버드 레드 / 블랙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생활맥주 메뉴판 - 주류

생활맥주는 소주는 따로 팔지 않고 맥주만 판매하러구요~

쏘맥드시고 싶으신 분은 직원분께 말씀해주시면 쏘주 무료로 타주신다고 합니다.
다른 분 주문하시는 거 들었는데 참이슬 / 진로 중에서 선택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이 날 오랜만에 열대야였어서 저희는 씨원하게 맥주 먹기로 했습니다.

부산 생할맥주 (5,500원)   해운대 페일 에일 (7,000원)

저는 페일 에일을 좋아해서 맥주집가면 페일 에일이란 글자만 붙어있으면 그걸로 시키거든요.
오늘도 페일 에일이 적혀있는 해운대 페일 에일을 주문했습니다...!
(제 최애 맥주 블랑, 곰표맥주)

친구는 허브향나는 맥주를 좋아해서 신바람 로동맥주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직원분께서 혹시 강추 붙어있어서 시키시는거냐면서 본인 입에는 별로였다고 하시며 강추 붙어있어서 시키시는거면 차라리 다른 거 드시는 게 더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는 부산 생활맥주 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최애 맥주 에델바이스)

역시 페일 에일은 실망시키지 않죠 ㅎㅎㅎㅎㅎ
갈귤향이 상큼하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더운 여름엔 맥주가 짱입니다 !!

생활 맥주 기본 안주입니다.
무와 팝콘, 갈릭소스를 주십니다.

팝콘 뭐죠...?
너무 맛있는데요? 맥주안주로 최곤데요?
진짜 이것만 있어도 맥주 5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냥 팝콘은 푹신?한 느낌인데 여기 팝콘은 전체적으로 바삭한 느낌이고
시즈닝을 한건지 팝콘 전체적으로 코팅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처음 먹어본 맛이라 설명을 잘 못하겠는데 진짜 이 팝콘먹으러 생활맥주 다시 갈 것 같아요 !

앵그리버드 블랙 / 레드 순상 (19,000원)

치킨이 나왔습니다~~!
순살로 주문했어요.

앵그리버드 블랙
간장 양념으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앵그리버드 레드
앵그리버드 하드코어가 있어서 레드는 그렇게 안 매울 줄 알았는데 레드도 많이 매워요.
하드코어는 얼마나 매울 지,,, 매운 맛 최강자분들 도전해주세요,,

앵그리버드 레드 먹다보니 점점 매워지더라구요.
불닭볶음면 정도 맵기인 것 같아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앵드리버드 레드 드시기 힘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레드 먹고 매우면 블랙 먹어주고 블랙이 좀 달다싶으면 레드 먹어주면 딱 좋더라구요.
단짠단짠 같은 느낌이랄까?

치킨이랑 맥주 같이 먹다보니 맥주 한 잔 금방이더라구요.
맥주 다 비워가는데 밑에 글자 같은게 보이더라구요?

한 잔 더 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잔 더 시킬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바로 나오서 너무 웃기더라구요.
생활맥주 센스 칭찬해~

바로 한 잔 더 시켰습니다~~!

진짜 500 (레드락) (4,500원)

친구가 추가 주문한 맥주 레드락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입맛엔 안맞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양은 진~~~짜 많더라구요. 진짜 500ML라고 진짜 500인건가?

태평양 IPA (7,000원)

달콤 상큼한 향미가 난다고 해서 제가 추가 주문한 태평양 IPA 입니다.
도수가 7.1% 라서 그런지 확실히 진하더라구요.
한 입 먹자마자 페일 에일보다 향미도 도수도 진하다는게 느껴졌습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 정해본 생활맥주 순위입니당.

해운대 페일에일 > 부산 생활맥주 > 해운대 IPA > 진짜 500 (레드락)


생활맥주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인테리오도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조명은 상들리에로 되어있고 갬성 굿 !

스크린에 찰리채플린 모던타임스가 재생되더라구요.
가만히 보고 있으니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광안리 치킨 추천, 맥주 술집 추천

이상 팝콘맛집 생활맥주 광안리점 리뷰였습니다~~~~!

여기 팝콘맛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