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광안리 술집] 이색메뉴가 많은 광안리 찐맛집 주옥같은 인생

딩두 2021. 9. 28. 19:5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핫플 술집 주옥같은 인생 후기입니다.

 

 

주옥같은인생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 29

map.kakao.com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 29
051-759-5515
매일 13:00 - 22:00

주옥같은 인생은 금련산역 1,3번 출구에서 광안리 해수욕장 내려가는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가득 차 있어 어떤 술집이길래 매일 손님이 가득 차 있는지 궁금했었거든요.

 


금요일 저녁 저녁 7시 20분쯤 도착했는데 역시나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웨이팅 5팀이 있다고 하여 이름과 전화번호 기재하고 광안리 바다 걷고 있는데 30분쯤 후 자리가 났다고 연락이 왔더라구요.

주옥같은 인생은 웨이팅 전화받고 10분 안에 가게에 도착해야 된다고 합니다.

 

광안리 주옥같은 인생 외관입니다.
금련산역에서 광안리 해수욕장 가는 길에 빨간 벽돌과 유리창으로 된 건물이 보인다면 주옥같은 인생입니다.


주옥같은 인생 메뉴
메뉴를 둘러보았는데 다른 술집에서 보지 못했던 색다른 안주들이 많더라구요 !
그래서 사람들로 늘 북적이나 봐요!

 

마늘 부먹 통닭, 가오리 다데기찜, 고추장 더덕 삼겹살, 주옥 찌개, 수육 냉면 무침

 

명란 대창 전골, 치즈 양념 꼼장어, 불고기 향채전, 낙지 차돌 애호박 무침

 

맛간장 꼬막, 주옥 볶음 우동, 연탄 불족발, 순살 닭발 도리, 돼지갈비 후라이드, 김치 만두 전골, 통새우 완자전

 

주류는 증류주, 막걸리, 청주, 소주, 맥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막걸리를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
그래서 저도 제 최애 막걸리인 느린 마울 막걸리와 벌꿀 사리 한 조각을 주문했습니다 !

 

벌꿀 사리를 시키면 요렇게 벌꿀 한통을 들고 오셔서 막걸리잔에 넣어주십니다 !

 

 

기본 반찬으로 배추전, 간장, 묵사발, 멸치조림이 나옵니다.
기본 반찬부터 딱 막걸리 안주 아닙니까~~~?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술 한 잔 하기 좋더라구요 !

 

묵사발에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고 국물도 일반 묵사발 냉면육수랑은 다르게 진한 맛? 이 있더라구요.
계속 손이 가서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배추전 너무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쭉 찢어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크~~~ 여기 막걸리 한 병 더요~~~!
요것도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

 

한 번도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다는 느린 마을 막걸리....!
진짜 부드럽고 목 넘김이 좋아요 ! 탄산은 다른 막걸리보다 쎄진 않은 것 같아요.
제 입맛에는 느린 마을 막걸리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추천합니다. 다들 드셔 보세요 ~~!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 꿀맛

 

순살 닭발 도리 ( 28,000원 )

뭐 먹을지 고민 엄청하다가 순살 닭발 도리를 주문했어요.
매콤하고 국물 있는 게 먹고 싶어 주문했습니다.

 

한소끔 끓여줍니다.
닭발이 들어간다고 해서 국물 닭발 느낌으로 맵진 않을까 했는데 그렇게 맵진 않더라구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당면은 오래 끓이면 바닥에 달라붙고 빨리 불다 보니 당면부터 먹어줍니다.
당면, 중국 당면 처돌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당면에 양념이 잘 베였더라구요 ㅎㅎ

 

순살 닭발 도리는 뼈 없는 닭발과 닭고기를 닭도리탕으로 조리한 음식인데 닭이 진짜 보들보들해서 먹기 좋았어요 !

물에 넣은 닭발은 잘 못하면 닭발 특유의 누린내가 날 수도 있는데 주옥같은 인생 순살 닭발 도리는 누린내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뼈 없는 닭발이라 먹기 편하더라구요.

가게 내부 벽도 빨간 벽돌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주옥같은 인생 테이블은 12개입니다.

 

긴 테이블에 파티션 2개를 두어 4인석 12개 구비되어있습니다.

 


광안리 술집 주옥같은 인생을 다녀왔는데요.
사람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다른 술집에서 못 보던 메뉴들이 많아 다음엔 이거 먹어봐야지 ! 여러 명 와서 저것도 시켜봐야지 ! 하면서
재방문을 할 수밖에 없게 만들더라구요.
다음엔 4명이서 와서 다른 메뉴들 먹어보려구요 !

 


순살 닭발 도리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른 메뉴들은 어떤 맛일까 궁금합니다 *_*
광안리 해수욕장 금련산역 맛집 술집 주옥같은 인생 추천합니다...!

대신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먼저 가게에 방문하여 웨이팅 걸어놓고 광안리 해변 거닐다가 맛있는 안주와 술 한 잔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화받고 10분 내에 매장 도착해야 되니 너무 멀리 가시진 마시구요...ㅋㅋㅋㅋㅋ

이상 광안리 핫플 술집 이색 안주들이 많아 메뉴 고르기 힘든 주옥같은 인생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