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범내골 맛집] 호불호없을 칼국수 맛집 부부 손칼국수 추천

딩두 2021. 9. 29. 0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범천동 칼국수 맛집 부부 손칼국수 후기입니다.
편의점 가는 길에 칼국수집이 있어서 들어 가버렸습니다…?
오늘 육개장이 땡겼는데 칼국수 처돌이라서 칼국수 글자만 보고 홀린 듯이 들어와 버렸네요 ㅎㅎ

 



범천동 재개발 예정으로 철거지역이 있는데 부부 칼국수도 철거지역으로 지정되어 얼마 전에 이샘 병원 맞은편으로 이사 왔다고 해요.

 

 

부부칼국수

부산 부산진구 황령대로18번길 32 (범천동 850-6)

place.map.kakao.com

부산 부산진구 황령대로 18번 길

070-7382-2131 

영업시간 10:30-20:00



범내골역 6번 출구에서 동강으로 올라오는 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샘 병원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주변에 회사들이 많아 점심시간엔 북적북적하더라구요.

저는 저녁 시간대 방문하여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부부 손칼국수 메뉴입니다.

손칼국수, 수제비, 비빔 칼국수, 냉콩칼국수 (여름 한정 메뉴), 왕만두 (5개), 공기밥, 곱빼기는 천 원 추가입니다.

 

메뉴를 이미지로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나중에 칼국수 나와서 비교해보았는데 저 사진이랑 실제 칼국수랑 똑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칼국수 사진 나오는데 비교해보세요 ㅎㅎ

 

이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매장 내부가 깔끔하더라구요!

보통 칼국수 집들은 허름한 노포 스타일 맛집들이 많은데 부부 칼국수는 깔끔해서 좋았어요 ~

위생에 민감하신 분들도 불편함 없이 식사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테이블은 8개입니다.

 

부부 손칼국수 기본 반찬입니다.

배추김치단무지가 기본찬으로 나오는데 김치는 담근 지 얼마 안 된 김치 같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익은 김치, 깍두기와 칼국수 먹는 걸 좋아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칼국수 + 김치 조합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잖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손칼국수 (5,500원)

손칼국수 고명으로는 파, 당근, 감자, 애호박, 쑥갓, 양념장, 김가루를 넣어주시더라구요.

 

양념장을 푸니 국물 색이 빨갛게 변하더라구요.

국물이 칼칼하니 해장으로도 좋겠더라구요 ㅎㅎ

다음엔 해장하러 와야겠어요~

 

 

부부 '손칼국수'다 보니 면 굵기가 일정하지 않고 조금씩 다른데 저는 이 맛에 칼국수 먹거든요.

면 굵기도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고 딱 좋았습니다.

 

제 자리에서 주방이 보였는데 주방장님께서 직접 면을 반죽해서 만드시더라구요.

면에서 밀가루 풋내도 나지 않고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도 완칼~!

집 근처 칼국수 맛집을 찾은 것 같아요...ㅎㅎ

칼국수 글자에 홀려 들어갔는데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다 먹으니 배도 엄청 부른 게 양도 적지 않은 것 같아요 !

 

부부 손칼국수 원산지 표시

쌀과 배추(김치)는 국내산이고 고춧가루(김치)와 콩(콩국수)은 중국산이라고 하네요.

 

 

 

 

제 쏘울 푸드가 칼국수라 일주일에 한 번씩은 꼭 칼국수를 먹어줘야 되거든요..

칼국수 단골집은 멀어도 찾아가서 먹고 오는 편인데요.

 

 

[부산 서동 맛집] 칼국수 먹으러 서동까지? 15년 단골 서동 미로시장 손칼국수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제 쏘울푸드는 칼국수인데요. 제 기준 칼국수 맛집 top 3 중 제일 오래된 단골집인 서동 미로시장 손칼국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츠등학생, 중학생때부터 갔으니 15

ddsreview.tistory.com

 

지금 집 주변에는 아직 칼국수 맛집을 발견 못해 어딜 가야 하나 했었는데 앞으로는 부부 손칼국수에 오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게가 깔끔해서 좋았고 직접 제면 하신 면도 맛있고 칼칼한 국물이 맛있어서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범내골, 문현금융단지 근처 직장인 분들이라면 점심으로 칼국수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 범내골 칼국수 맛집 부부 손칼국수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