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서면 롯데백화점 맛집] 카레맛집 아비꼬 메뉴 & 후기

딩두 2021. 8. 4. 22: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오늘은 돈주고 카레를 사먹지 않던 딩두의 지갑을 열게 한 아비꼬 후기입니다. 

매운거 좋아하시고 카레 별로 좋아하시지않는 카레 입문자분들께 추천합니다~~!

 

 

서면 롯데백화점 9층 식당가에 위치해있는 아비꼬입니다.

저는 부산 남포점, 서면 NC점, 부산대점 (현재는 없어졌습니다.) 가보았었는데 서면 롯데백화점은 처음 방문했어요!

 

가게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 들어가기전에 메뉴 확인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비꼬는 카레 전문점답게 카레라이스, 카레우동이 메인메뉴입니다.

다양한 토핑 추가할 수 있고 개개인 입맛에 맞게 매운맛 단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아비꼬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테이블은 8-10개 정도 있습니다.

 

아비꼬 세트메뉴
아비꼬 카레라이스 카레우동 하야시라이스

 

 

매운맛단게 토핑 돈부리 음료

아비꼬 메뉴판입니다. 새트메뉴를 시켜도 되고 단품에 토핑을 추가해서 먹는 방법도 있어요 ~

 

 

테이블마다 주문표와 볼펜이 놓여있더라구요~ 

원하는 메뉴 / 단계 / 토핑 / 음료/주류 기재하여 직원분께 전달해드리면 주문완료~!

 

저희는 올때마다 기본카레우동대파, 마늘 추가해서 먹는 것 같아요.

simple is the best 아니겠습니까 ㅎㅎ 다른거 먹어봐도 제 입맛엔 이게 짱입니다...!

저는 3단계, 친구는 2단계로 시켰습니다.

 

10분정도 기다렸을까요? 드디어 카레우동이 나왔습니다....!

원래 주문한게 같이 나오는데 제것만 먼저 주시더라구요~

 

직원분께서 2단계를 4단계로 포스를 잘못찍으셨다고 2단계는 다시 끓이는 중이라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죄송하다고 콜라를 서비스를 주시더라구요. 이런거 주실 필요 없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곧 2단계도 나왔습니다~ 2단게는 매운짬뽕 정도의 매운맛입니다.

시간이 조금 걸린 걸 보면 끓여놓은걸 바로 덜어주는게 아니라 따로 조리를 해서 내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오동통한 면발 보이시나요~? 소스가 잘베여서 JMT 입니당 !!!!!! 

마늘 후레이크와 대파같이 먹으면 참 맛있어요.

 

아비꼬는 반찬으로 깍두기와 단무지가 나오는데 이 깍두기 정말 너무 맛있어요. 카레랑 너무 잘어울려요~!

친구는 깍두기를 안먹어서 친구 깍두기도 제가 다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예전에는 깍두기, 반찬동이 테이블마다 놓여져있었는데 코로나때문인지 테이블마다 놓여있진않고 부족하면 직원분께 요청하면 되더라구요~

 

우동 호로록 다 먹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여러분. 제가 카레우동 시킨 이유가 나옵니다.

 

아비꼬는 1인 1식 주문시 카레와 밥이 무한리필이라는 점~!

카레우동먹고 밥 한그릇 남은 카레에 쓱싹 비벼먹으면 참 맛있그등요?

 

 

 

밥 말아서 깍두기와 함께 먹어줍니다. 여기 깍두기 리필이요~~~!

아비꼬 불편한 점이 하나 있는데 띵똥벨이 없어요ㅠㅠ 그래서 주문할때나 직원분 부를때 조금 불편해요..

가게 구조상 직원분을 부르기 힘든 구조이지만 이 맛을 위해서라면 이 정도 수고는 감수할 수 있습니다...!

같은 소스지만 확실히 우동보다는 밥이 더 매워요. 우동은 딱 맛있게 매운 느낌이였는데 밥은 조금 헥헥거리면서 먹었어요..ㅎㅎ

 

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아비꼬는 우리가 흔히 아는 3분카레 맛이라기 보다는 일본카레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저는 급식 카레는 좋아하지 않았는데 아비꼬 카레는 너무 맛있어서 대학시절 한 달에 한 번은 꼭 먹으러 갔던 것 같아요...! 

 

 

제가 스무살때 처음 아비꼬를 맛 본 부산대점도 그렇고 부산에 있는 아비꼬가 하나둘 없어지고 있는 것 같아서 슬퍼요. 

부산에 5곳정도 검색되던데 남은 곳들은 영원하길 바랍니다,,,

이상 아비꼬 후기였습니다~! 일본카레 좋아하시고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