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서면 맛집] 대창구이, 대창전골 맛집 댕구이 리뷰 (댕구이는 곱창 없어요!)

딩두 2021. 11. 3. 08:43
반응형

서면 대창 맛집 댕구이 리뷰입니다.
멕시코에서 일하는 친구가 잠시 한국에 와서 만났는데 곱창, 대창이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먹스타하는 친구에게 서면 곱창 대창 맛집을 물어봤는데 친구는 여러군데 가봤는데 댕구이가 괜찮았다고 추천하더라구요!

 

 

 

친구는 개인적으로 곱테랑, 석화연보다 댕구이가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댕구이 가기로 결정하고 금요일 6시반 6명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

금요일 저녁 서면 핫플이잖아요.

퇴근하고 밥집, 술집가면 다들 웨이팅 어마어마한데 댕구이는 전화예약 가능하니 가실분들은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웨이팅없이 바로 음식을 맛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훈혁키친에서 운영하는 댕강, 댕구이 바로 옆가게로 서로 붙어있더라구요.
간판에 상호명이 같이 적혀있어 6명 중 2명은 댕강들어가서 왜 너네 안보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 잘 확인해보시고 들어가셔야될 것 같아요 !


화장실도 두가게 공유해서 사용하더라구요.
댕구이에는 화장실이 없어 댕강 화장실을 이용하면 됩니다!

조금 번거롭긴한데 바로 옆이라서 전 괜찮았어요

 

댕구이 메뉴입니다 !

 

저희는 모둠구이(대), 추가모둠(대창), 대창 홍전골 주문했습니다 !
6인기준입니다.

지금 메뉴판보니깐 고추장 볶음밥이 있었네요…?
한국인 후식은 볶음밥인데 왜 안먹었지,,,
다음에는 고추장 볶음밥 SET 시켜먹어봐야겠어요 !

 



댕구이 소주, 맥주 4,500원입니다.
요즘 서면에 소주 맥주 4,500원 맥주 5,000원 하는 곳이 꽤 있더라구요,,,
물가는 미친듯이 오르는데 왜 내월급은,,,😭

댕구이는 기본세팅으로 요 소고기뭇국이 나오는데 이거 JMT,,

곱창집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들은 다 별로였던것 같은데 여기 국물은 모둠구이 나오기전에 소주 한 병 쌉가넝~!
나중에 알았는데 밑에 당면도 있더라구요.
당면 짱👍👍👍👍👍

댕구이 기본반친입니다.

댕구이 모둠구이(대) 45,000원

철판에 염통, 대창, 버섯, 양파, 부추, 숙주, 고사리 세팅되어 나옵니다.
고기, 대창, 염통 다익혀서 나와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염통은 많이 익으면 질겨진다고 하니 나왔을때 바로 먹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아 그리고 댕구이 모듬구이에는 곱창이 없어요... 곱창있는 줄 알고 뒤져봤는데 곱창은 없더라구요.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방문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

저희가 5명이라서 그런 것 같기도한데 모둠구이(대) 양이 많진 않은 것 같아요.

몇 점씩 집어먹으니 없더라구요.

대 치고도 양이 조금 적은 느낌이였어요.

 

구이추가(대창) 15,000원

친구 한 명이 늦게 도착해서 대창을 추가했습니다.
추가는 가격치고 양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
고사리, 숙주, 부추는 리필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리필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 고사리 너무 맛있더라구요.
간이 짭짤하게 되서 짱맛 ㅎㅎ

 

 

대창 홍전골 29,000원 우동사리 추가 2,000원

구이만 먹으면 섭하죠?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홍전골로 주문했습니다.
전골을 주문하면 남은 구이는 작은그릇에 담아주시고 구이 불판을 빼고 전골을 올려주십니다.

 

친구들이 댕구이는 구이보다 전골맛집인 것 같대요.
국물이 진짜 진득하다고 해야되나? 맑고 가벼운느낌이 아니라 진득하고 무거운 느낌이예요.

전골에 당면은 기본적으로 들어가있고 저희는 우동을 추가해서 먹었는데 당면, 우동 둘다 맛있어요 ㅠㅠ

저희는 쏘맥이랑 같이 먹었는데 술이 진짜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구요.
댕구이에서 소주 4병, 맥주6병 먹었남…?
댕구이 모둠구이, 홍전골 술안주로 최고예요…!

 

 

가게 자체가 그렇게 크진않고 8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아요.

6명 예약하니 4인테이블에 의자 두게 추가로 주시더라구요.

테이블을 붙이기는 어려워보이는 구조더라구요.

4인 이상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면에서 대창구이, 곱창 전골 맛집 찾고 계신 분들은 댕구이 한 번 방문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