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활 리뷰

에어프라이기 치킨 데우기 : 먹고 남은 굽네 고추바사삭

딩두 2021. 8. 3. 19: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오늘은 전날 먹고 남은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은 후기입니다~!

 

치킨 4조각, 치트킹 웨지감자 3조각이 남아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보았습니다.

 

실리콘 용기에 치킨을 담고 에어프라이어 170도에 10분(5분/5분)을 돌려줬어요 !

 

5분 돌리고 꺼내서 치킨, 감자 뒤집어 다시 한번 5분 돌려주었습니다..!

 

 

저희집 에어프라이기는 오른쪽 위 '내부조명'을 눌러주면 안에 조명이 켜져서 안에 음식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앞 5분, 뒤 5분 총 10분 돌리고 난 후입니다. 색이 맛깔스러워진거 보이시죠~?

겉바속촉 치킨 완성~~~!

 

 

설거지가 귀찮은 자취생은 그릇에 옮겨 담지않고 그냥 실리콘 용기에 먹습니다 ㅎㅎ

남은 고블링, 마블링 소스와 나랑드사이다와 함께 먹었습니다.

남은 치킨을 전자레인지 돌리거나 데워 먹지 않을 때는 치킨 누린내?같은게 많이 났었는데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으면 그런게 안느껴져서 좋더라구요~!

갓 시킨것보단 못하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남은 치킨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어보세요~!

 

제 에어프라이어 에쁘지 않나요? 광고아니예요.. 내돈내산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프라이어는 재원전자 18리터 대용량 오븐형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FM1800 입니다 !

 

자취 시작할때 큰맘 먹고 구입했어요.

처음 받아보고 너무 커서 환불할까도 생각했지만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용량이 커서 뭐든 다 해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지만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하고 싶은 기능을 다이얼로 설정해주면 됩니다.

예쁜 디자인에 큰 용량, 다양한 기능으로 자취생들보단 가정집에 추천합니다...! 그래도 전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습니다.

기회가 되면 에이프라이어로 요리하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