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여행

[제주도 산방산 맛집] 문어, 전복, 흑돼지 제주삼합 재방문의사 10000% 찐맛집 순천미향 후기

딩두 2021. 11. 3. 09:13
반응형

 

제주 산방산 밥집 문어, 전복, 흑돼지 삼합 맛집 순천미향 리뷰입니다.

 

제주도 가기 전에 친구가 제주 맛집이라고 극찬해서 궁금했던 순천미향...!

재주여행 2일차에 방문했습니다.

 

 

순천미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24-73 (안덕면 사계리 163-6)

place.map.kakao.com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216번길 24-73

영업시간 월,화,수,금,토,일 10:00 ~ 20:00

휴무일 - 목요일

064-792-2004 

 

순천미향은 목요일 휴무라고 하니 목요일 방문은 피해주세요 !!

 

제주미향은 뒤로는 산방산 앞으로는 바다가 있어 배산임수 입지예요 ㅎㅎ

바다뷰를 보며 식사할 수 있어요 !

 

제주미향 메뉴입니다.

메뉴가 다양한데 주로 제왕(제주)삼합을 드시더라구요.

저도 제주삼합때문에 온거라 제주삼합 3인으로 주문했습니다 !

 

주문을 하면 직원이 요렇게 하트를 그려주시면서 테이블에 비닐을 깔아주십니다.

직원분 엄청 친절하시고 인싸재질이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반찬으로 유자샐러드, 깻잎짱아찌, 고추짱아찌, 김치, 오이냉국, 미역무침이 나옵니다.

 

제왕(제주)삼합 3인 65,000원

제왕(제주)삼합이 나왔습니다.

비주얼부터 합격아닌가요?

 

 

저희가 시원찮게 자르고 있으니깐 인싸 직원분께서 와서 잘라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왕 제주 삼합 맛있게 먹는 방법이 가게 여기저기 붙어있더라구요.

요렇게 먹으면 진짜 너모 맛있어요~~~!

 

소스 듬뿍 떠서 흑돼지, 전복, 문어 같이 먹으면 .. 천국이 여기인가요?

 

저희 자리 바로 옆 창문에도 붙어있더라구요. 

문어, 전복은 오래 삶아도 간이 베지 않는 식자재라 꼭 소스를 듬뿍 떠서 같이 드세요 !!

 

 

저희자리 뷰에요. 여기 뷰맛집입니다.

앞에 바다가 펼쳐져있어서 전망이 너무 좋아요.

저기 하트의자에서 사진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테이블은 15개정도 있습니다 !

저희는 3시쯤? 식사 시간을 피해서 가서 웨이팅 없이 널널하게 먹었어요 !

 

3인 기준 7만원 나왔어요 !

점심치곤 가격대가 있는 편이긴한데 제주도 오면 한 번쯤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재방문의사 1000000% 입니다 ㅎㅎㅎㅎㅎ

소스가 진짜 너무 맛있어요

순천미향 뒤로는 이렇게 산방산이....!

산방산 방문하셨다가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순천미향 추천드립니다 !!!!!

혼자만 알고있기 아쉬운 맛이예요. 다들 드셔보세요 ㅎㅎ

 

이상 제주 산방산 찐맛집 순천미향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