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 송정 펜션] 기대이상으로 좋았던 부산 송정펜션 미연펜션 리뷰

딩두 2021. 8. 29. 23:5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친구들과 부산 송도여행 다녀왔어요.

부산 송정 숙소 펜션 추천 송정미연펜션 리뷰입니다.

 

 

미연펜션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58-1

map.kakao.com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58-1

오후 3시 체크인 - 오전 11시 체크인

010-3902-0944

 

 

송정해수욕장과 도보 5분정도 거리더라구요.

송정해수욕장 서핑하는 곳과 가까워서 서핑하시는 분들도 미연펜션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사장님도 서핑하시는 분인 것 같아요 ㅎㅎ

 

건물 4층-8층 미연펜션입니다. 

 

1층주차장, 분리수거하는 곳이 있어요.

사장님께서 퇴실할때 쓰레기만 1층에 내놓아달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따로 분리수거는 안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12시쯤 만나서 이마트 해운대점에서 장보고 택시타고 1시쯤 펜션에 도착했어요.

이마트 해운대점 - 송정미연펜션 택시비 5,700원 나왔습니다.

 

사장님께 전화드려서 말씀드리니 짐은 미리 맡아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짐만 풀고 송정 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이 날 날씨도 맑rh 바다라 그런지 바람이 솔솔 불어서 가만히 앉아있djeh 좋더라구요 ㅎㅎ

바닷물에 발만 담궈도 너무 좋더라구요.

너모 시원해요~~!

 

송정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미니스톱에서 맥주와 얼음컵을 사서 해수욕장에서 피맥했어요~!

피자는 이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여름 바다 + 얼음컵 + 맥주 조합 최고입니다.

 

해수욕장에서 매주 인당 2캔 먹고 숙소로 향했습니다.

 

 

부산 송도 해수욕장 숙소 펜션 추천 송도미연펜션

저희는 501호로 예약했습니다.

1호 라인이 바다뷰인 것 같아요.

예약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2인 기준dmfh 가격이 책정되어있고 1인 추가시 2만원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딱 들어갔는데 사장님이 에어컨을 틀어놓으셨더라구요.

사장님 센스에 감동받았습니다 ㅎㅎ

 

예약을 제가 안해서 복층인 줄 몰랐는데 복층이더라구요 !

 

거실에 세면대도 있어서 다른 사람이 화장실쓰고 있을 때 간단히 손씻거나 양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복층 밑에는 주방입니다.

기본적인 식기, 수저는 구비되어있습니다.

컵은 없었던 것 같아요.

 

저희는 혹시 몰라 나무 젓가락, 종이컵은 챙겨갔는데 유용하게 잘 쓰고 왔습니다.

 

여기 소파맛집,,,여기서 낮잠 한시간 잤어요..ㅎㅎ

 

티비는 올레티비더라구요. 

저희 집도 올레티비라 사용하는데 익숙했어요.

 

방에 침대와 바베큐 가능한 테라스가 있습니다.

 

 

복층싱글사이즈 매트리스가 두개있어요.

복층에는 따로 콘센트는 없더라구요 ㅠ

이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제가 복층에서 잤는데 새벽에 화장실 간다고 두번인가 일어났거든요..

술 많이 드신 분이나 새벽에 화장실 자주 가시는분들은 1층에서 주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수건은 1인 하나 제공인데 더 필요할 경우 사장님께 말씀해주시면 더 챙겨주십니다 !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가 구비되어있습니다.

치약은 없으니 챙겨오셔야 됩니다 !

 

보일러 온수를 틀었는데 따뜻한 물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많이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씻는 사람은 찬물로 씻었...

 

송도미연펜션 거실 바다뷰입니다~~!

 

창문에 바테이블이 있어 의자에 앉아서 바다멍하고 있어도 좋더라구요.

 

 

펜션 놀러와서는 바베큐는 필수죠?!

사장님께 바베큐값 3만원 입금해주시면 바베큐하실 시간을 말씀해주시면 숯을 준비해주십니다!

 

저희는 바베큐장에서 고기 구워서 테라스에서 먹지않고 거실 식탁에서 먹었어요!

 

전자레인지는 주방말고 실내 테라스에 있어요 !

 

 

짜잔-!

소고기, 돼지고기 삼겹살, 새우, 전복구이, 전복회, 소세지, 버섯으로 푸짐한 한상 차려보았습니다.

 

완벽한 한상이였습니다 !!! 다 맛있었어요.

맛없는게 하나도 없었어요 ㅎㅎ

 

닭도 샀는데 닭은 배가 너무 불러서 조리도 못했어요 ㅠㅠ

 

 

술, 물, 음료는 주변 편의점에서 사기로 하고 이마트에서 구입을 하지 않았습니다.

해수욕장 가는길에 구멍가게같이 생긴 금강편의점이있던데 24시간 영업한다고 하시더라구요.

 

테라 피처 2병, 진로 2병, 물 2병, 얼음 한봉을 구입했는데 30,700원이 나왔어요.

그 후에도 테라 피처 2병, 진로 2병 구입했는데 그때는 16,600원 나왔어요. 

 

물품에 따로 가격표가 안붙어있고 사장님께서 계산하실때도 계산기로 계산하셔서 물품 가격을 알 수 없는게 아쉬웠어요.

가격도 조금 비싼감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찾아보니 130m 거리에 CU편의점 송정블루점이 있더라구요...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텐데..

송정미연펜션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합리적인 소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송정미연 펜션 바로 옆에 있는 인얼스커피 카페가 유명한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앙버터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저희가 방문했을 땐 솔드아웃이라 아이스아메리카노만 구입했는데 맛있었어요.

 

커피 좋아하시고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연펜션 방문하신 김에 한 번쯤 방문하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

 

 

송정미연펜션 2인기준이긴 하지만 6-8명까지는 수용가능할 것 같더라구요.

바다랑도 가깝고 뷰까지 완벽했습니다~!

시설도 깔끔했고 주변에 해장할 수 있는 맛집들도 많더라구요.

다음에도 또 놀러오고싶은 송정숙소 펜션이였습니다.

 

 

이상 기대 이상으로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은 부산 송정숙소 송정펜션 미연펜션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