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남 남해 여행] 남해 스카이워크 보물섬전망대 관광지 추천

딩두 2021. 8. 11. 23: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딩두입니다.

주말에 친구들과 경상남도 남해, 사천여행을 다녀왔어요.

친구가 계획짤 때 가보고 싶은 곳 있냐고 물어봐서 스카이워크 꼭 가고 싶다고 말했었거든요. 

그래서 친구가 일정에 넣어줬어요 ㅎㅎ

 

남해 보물섬전망대 스카이워크 - 업체등록사진

 

남해보물섬전망대 스카이워크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720

map.kakao.com

영업시간 : 09:00 - 19:00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720

 

층별 안내도 

온도체크, 방문등록, 손소독제를 하고 스카이워크를 하러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 카페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스카이 워크 5,000원 (체험비 3,000원 + 신발대여료 2,000원 )

의상대여료 2,000원 (치마 입으신 분은 의상대여 필수입니다.)

양말 1,000원 (양말 필수라서 없으면 구매가능합니다.)

 

저희는 (5,000*3) + (2,000*1) + (1,000*2) = 19,000원 결제했습니다.

 

계산대 앞에 키재는게 있던데 키 110cm 이상이 되어야 체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골라서 신어주세요. 신발 뒷부분에 사이즈가 적혀있어요 !

 

제가 이 날 원피스를 입어서 의상대여를 했습니다. 과연 저는 무슨 색을 입었을까요~~?

 

S, M, L, LL 사이즈가 있어 각자 체형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발, 의상을 입고 안전장치까지 준비되면 스카이워크 탈 준비완료~!

 

제일 쫄보인 친구가 선두로 출발했는데 차가 많이 막히네요....? 죠야 좀 빨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보니 키 순으로 출발했네요 ㅎㅎ

 

반바퀴쯤 돌고 바다가 나오면 직원분들께서 사진 찍을 수 있게 포즈를 잡을 수 있게 도와주십니다.

제 친구는 무섭다고 울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 찍었는데 너무 웃겨서 제 코먹는소리가 너무 많이 들리더라구요...친구의 불행은 저의 행복인가봐요..ㅋㅋ

 

와 나도 핫플에서 사진 찍었다~!~~!!!

저는 놀이기구도 좋아하고 이런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해서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ㅎㅎ

 

저희 너무 귀엽지않나요~~~? 저희 뒤에분께서 찍어주셨어요 ㅎㅎ

 

SNS에서 남해스카이워크 사진을 많이 봤었고 친구들도 남해여행 갔다오면 스카이워크는 꼭 다녀오더라구요.

꼭 가보고싶은 곳이였는데 생각보다 더 만족스러웠어요 !

스카이워크라고 해서 가격대가 있을 줄 알았는데 가격도 착하고 스카이워크에서 바라보는 바다, 산 너무 예뻤어요.

 

남해 여행 오신다면 스카이워크 체험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양말 챙겨가시고 바지 입고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이상 남해 보물섬 전망대, 스카이워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